건국대 레이크홀 근처 골목에 있는 '원조자양감자탕'.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고기로 대학생들뿐만 아니라 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입니다.
경리단길 맛집 중 하나인 ‘안씨막걸리’는 미쉐린 가이드에 오르면서 더욱 유명세를 탔다. 한국의 전통주인 탁주, 청주, 막걸리에 젊은 감각을 불어넣은 것이 이곳의 인기 비결로, 색다름을 추구하는 청년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최초로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막걸리를 판매한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미용실에서 세 번이나 목욕 당하고 억울했던 강아지 ‘나 원래 회색이라고!’
제목의 바로가기 또는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하는 무료웹툰 사이트 링크로 연결됩니다.
양념은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다. ㅣ식신에서 ‘태능배밭갈비’ 더보기
이 곳도 업데이트가 빠른 편이고 접속 속도가 빠른 편에 속하는 사이트입니다. 바탕이 흰색이라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라 좋습니다.
건대입구역과 뚝섬유원지역 사이 골목에 있는 '쿠키빠'. 예스러운 외관과 달리 미국 가정집에서 만든 듯한 정통 미국식 쿠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국밥에서 순대보다 부속고기를 더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곳에 반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화양시장할머니순대국에는 순대와 머릿고기, 오소리감투 이외에도 애기보, 대창 등의 내장이 들어갑니다. 다양한 부속을 넣고 푹 고아 만든 국물은 진하게 풍겨나오는 풍미가 일품입니다.
한우 양지로 깊은 맛을 낸 육수에 각종 고기와 채소를 넣은 ‘신선로’와 무려 수십 일간 숙성된 ‘한우구이’, 자체 개발한 한국식 디저트 ‘홍삼빙설’ 등은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 한국 전통 문양을 활용한 내부 인테리어도 무척 고급스러워 격식 있는 자리에 잘 어울린다. 전통 한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어디에도 없는 check here 색다른 맛을 선보이는 ‘라연’은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서비스까지 갖추고 있으니 이보다 완벽할 수 없을 것이다.
주말에 샌프란시스코의 최고를 발견하세요! 상징적인 골든 게이트부터 숨겨진 보석 같은 명소까지, 먹고, 머물고, 탐험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잊을 수 없는 도시 모험을 check here 지금 시작하세요!
‘돼지갈비’는 어릴 적 부모님의 손을 잡고 오랜만에 하던 외식이 떠오르기도 하고 내 아이의 손을 잡고 외식을 하는 기억을 떠오르게 하기도 한다.
근사한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서울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추천
신선한 제철 요리와 함께 편육 check here 냉채, 사슬적, 생복찜, 금태구이, 연계국, 꽃게장골동반 등 어디에 내놓아도 나무랄 데 없는 check here 우리네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호림 아트센터 내에 있는 가온의 인테리어는 more info 마치 미술관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며 새롭게 단장한 다이닝 홀을 비롯해 각종 모임이나 비즈니스에 알맞은 프라이빗 공간도 함께 마련돼 있으니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특선 초밥 시키면 광어, 연어 등 기본에 새우, 조개, 장어 등 좀 특별한 재료가 올라갑니다~ 네타가 꽤 두툼하고 함께 나오는 우동과 튀김도 맛 좋았습니다~